한화투자증권, 2018년 ‘첫’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2018-02-06

한화투자증권, 2018년 ‘첫’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이미지 입니다.
- 생애 최초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 모바일 무료수수료 최대 5년간 무료
- 조건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투자금 지원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2월 1일부터 3월 30일 까지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주식 거래수수료를 최대 5년간 면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고객은 비대면 계좌개설 시 축하금 1만원이 지급되며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3월 30일까지 총잔고를 100만원 이상 유지하면 현금 4만원이 추가 지급되어 최대 5만원의 투자금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고객은 비대면 계좌개설 익일부터 5년간 모바일 앱(SmartM, STEPS)을 통해 거래하는 국내주식(KOSPI, KOSDAQ, ETF) 거래수수료가 면제된다. (유관기관 제비용은 제외)

또한 이벤트 신청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주식투자관련 도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구글 Play store, 애플 App store에서 ‘한화투자증권’ 앱(SmartM, STEPS) 설치 후,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 한하여 신청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 온라인사업부장 최덕호 상무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당사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회를 확대하고자 한다.”며 “금융소비자의 경험을 만족하는 금융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http://www.hanwhawm.com)와 STEPS 홈페이지(http://steps.plu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080-851-8282)나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끝 -


 
[사진자료] 한화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 이벤트.jpg(542017 KB)